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F미드] 로스트인스페이스 LOST IN SPACE 소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0:41

    >


    ​ 로스트 인 스페이스 LOST IN SPACE​ 시즌 한:20하나 8/시즌 2:방송 프로그램 편성:넷플릭스 장르:SF, 어드벤처, 드라마, 가족 ​ 황폐한 지구를 떠본 사람 new의 행성으로 이주를 향하던 로빈슨 가족이 계획에 없던 낯선 행성에 불시착하고 열리는 끝~​


    >


    아부지는 강한 군인, 엄마는 우주선 엔지니어, 첫째딸은 의사, 똑똑한 둘째딸과 막내아들까지! 완벽한 생존 가족, 로빈슨 패밀리~이주 시험에 통과해 만반의 준비를 마친 채 우주 항해 중. 얼음 행성에 불시착이 되어


    >


    >


    에피소드가 시작되자마자 キャ!!! 우주선이 가라앉아버리네요...


    >


    매번 에피소드마다 로빈슨의 가족들 앞에서 크고 작은 문제가 생기는데, 그들은 한마음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과도하냐는 것인데, 그 과정은 냉담하고 잔잔한 감동도 줍니다.


    >


    막내 윌은 아주 저는 우주로봇을 발견하고 친구가 됩니다.로봇이 미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빠질 수 없는 악역(?) 발암 유발 스미스 박사. 미스터리인 그녀의 정체는...?


    >


    우주 이주라는 설정은 관심 로우이나 일 2세 관람가의 스토리 전개가 단순한 생각도 했죠 저는 모성 예기 호르몬이 왕성하게 흐르는 시기에 봤는데 그만큼 자극적이지 않은 따뜻한 가족 드라마였던 것에 재미 있었습니다.ㅋ


    >


    원작은 60년대 TV쇼이지만 업무 998년도에 동명의 영화가 방영된 것이 있옷슴니다.미드를 너무 재밌게 봐서 영화도 찾아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영화보다 디테일한 미드가 더 좋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