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격증] 비전공자 / 정보처리기사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1:37

    #비전공자 #정보처리기사 #정처기 #필기 #자격증 #빅데이터 #데이터베이스 #DB정보처리기사 필기합격


    >


    ​ ​ 20일 9년도 2차 정보 처리 기사의 필기 시험에 합격!!!!6월 이야기로 예정된 목적도 비행기의 실기 시험을 앞두고...학과 시험 포스팅하고자 합니다.일단 뼈의 중국에서 문과 게으름+집중력 잠자리의 3가지 조건을 갖춘 개인으로서는..그저 탈주해서 다음 보려고 생각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다.


    >


    ​ ​ 그러나 쇠는 뜨거울 때 페렛다코호다닥 마치고 버리고 싶은 감정에 3주 팍콤하기로 약속했습니다(사실의 중간에 처음부터 풀어 넣어 둔 날도 있고 따지고 보면 승콤브 시각은 2주 좀 넘을 것 같다)​ ​ 공부 기간에 총 3주.비전공자! 정초기 공부법!! 트둥이!!!!라니... 크게 sound했지만, 사실 별건 없어..간단하게 정리하자면.인강과 기출>>>​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각각 중요 비중은 30퍼.세인트, 70퍼.센트만큼 있는것같다 이것은 단지 자신만의 thinking이다내가 산 책은 [시사신호 정보처리기사 필기]였다.책은 총 3권에서 1,2,3과목/4,5과목/키츄루사 사건의 집에 나 누마가 되고 있다.그리고, "ー~~~~~~~~~~~~"하고 두껍다.


    >


    책을 펴서 과목 DB를 봤을 때 아이가 된 줄 알고 그냥 책을 덮고 이틀 동안 놀았다.하지만 이대로는 거짓없이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서 학교 인강버프를 사용하기로 했어요.​ ​ 내가 공부한 과목 순서는 하나-3-4-5-2였던 ​ ​ 하나의 주차[인강 걸리고!!!! 존 자신 달려!! 학교 중앙 도서관에서 지원해 주는 "아이티 고등학교"에서 무료 인강을 듣기 시작했습니다.한 4배속으로 하루에 눈 하나 0개씩은 들은 것 같다 ​


    >


    ​ 내가 들은 것은 뭉히에용 선생님의 정보 처리 기사 필기(20하나 9)강의 순서가 시 나쁘지 않다 볼 책의 순서와 같은라고 것 정예기 편했습니다.​ 강의는 설명-예제에 치러졌지만 한가지 설명을 계속 듣고 있다 2)책에 중요 이 아이 키 울 표시하는 것입니다3)설명 부분이 마지막 괜찮은 측면의 강의를 그만두고 책에 나쁘지 않고 있는 기출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 ​ 이처럼 하나 주해도 할 것입니다. (모의 고사의 인강은 듣지 않는 sound)​ ​ 2주-3주째[ 읽어! 나쁘진 않아!!!! 인강으로 개념을 잡았더니 다시 책을 펴서 중요하다고 표시해놓은 부분을 반복해서 읽었다.그래서 노트 옆에 보면 팁이 있고 그 팁도 활용했어요.이 때는 그냥 읽고 느낀 ​ ​ 3주째[기출 혼 내고 개조하면서 ​ 정처 계기 필기는 사실 문제 은행이라 기출 중요성이 아주 크게!그리고 기출 문제를 하루에 3번씩 해결했다.기출 문제집에는 총 5회가 있지만 이외에도 프린트 or앱을 이용하고 계속 해결했다.틀린 문제가 있으면 해석을 계속 반복해서 읽고 해석해 봐도 모를 것이다.New의 개념을 하나 있으면 답을 외웠다. (하지만, 시험때 답을 외운 문제가 나쁘지 않았어!!!)!)는 시험장에 가서 헷갈리는 개념 같은 부분만 조금 보고 멍했습니다··​ ​ 2차 필기 시험의 난이도는 개인적으로 간단했다.기출에서도 받은 적 없는 역대급 점수를 받은 예~~~~~!!


    >


    ​ ​ 사실 이렇게 공부했지만 내가 한 공부법이 100% 옳다고 어렵다.다시 돌아가서 공부한다고 한다도 똑 같이 공부할 것 같은데요..ㅎㅎㅎ..​ 어쨌든 실기 시험이 무려 5주 남아 있지만 실기 시험은 쥬은이에키 힘든 것 같아서 조금 팍세에 공부해야 할 것 같다(라고 이야기하고 치고 놀다.)시이나 노트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고 실기 때도 시나 노트에서 샀다! 저의 1에서 제대로 공부해야 하는지 실기도 프와이아!!!!!!​ ​


    >



    댓글

Designed by Tistory.